GETTING MY 베트남골프투어 TO WORK

Getting My 베트남골프투어 To Work

Getting My 베트남골프투어 To Work

Blog Article

룸 타입은 기본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타입으로 제공되며 고객의 별도 요청이 없을시 임의대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뷰도 좋고 시설도 굿! 나트랑 시내에 숙소를 잡고 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나트랑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고 귀찮다는 점이 있지만 빈펄섬에 빈펄리조트에 숙소를 잡으면 편하겠죠?! (근데 시내로 다시 나가는게 귀찮아요 ㅋ)

호치민은 베트남의 문화와 역사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남부 최대 도시로 다양한 유흥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 잘 알려지면서 많은 남성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골프와 유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황제투어는 최고의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최상급 유흥이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 사이에서 다른 도시에 비해서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호치민 황제투어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황제 투어 옵션을 원하시면 추가 가능하시고 관광 옵션과 풀파티 등 밤문화 투어까지 모두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숙소는 호텔, 레지던트 아파트, 풀빌라, 팬트하우스, 전원주택 등 다양하게 고르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주요 도시에는 모두 인근에 세계 정상급 설비와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천혜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다양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코스들은 여러분의 골프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대표자 : 이원철

풀빌라는 호텔과 달리 완벽한 프라이버시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고급 숙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방과 개인 수영장, 주방, 마당, 테라스, 화장실과 욕실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한 숙소이자 에코걸과 함께하는 럭셔리하고 비밀스러운 파티 공간으로 완벽한 공간이 되는 것이 바로 풀빌라입니다.

호치민의 야시장은 항상 많은 젊은이들로 붐비는 핫 플레이스이자 대표적인 관광 명소이기도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들과 쇼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베트남 각 지방의 다양한 음식을 경험하고 독특한 상품을 찾고자 한다면 호치민의 야시장은 결코 빼놓을 수...

응우옌후에 거리는 관광객과 도시 거주자에게 매우 인기 있는 호치민 명소이자 엔터테인먼트 장소입니다. 호치민 여행 시 반드시 이곳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찍어야 합니다.

본 사이트 내 글과 이미지, 표 등 내용의 무단 전재 및 복제 등의 행위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치민 황제투어 패키지는 이미 정해진 코스가 아닌 여행을 함께하는 인원수와 일정 그리고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골프와 유흥의 비율을 충분히 조절할 수 있으며 호치민에서 즐길 수 있는 최상급 골프와 유흥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실패없는 여행을 보장하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골프와 가라오케를 충분히 즐기셨다면 잠시만 시간을 내어 마사지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시원하고 깔끔하게 샤워를 마치고 나오시면 전문 마사지사가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의 코스로 여러분의 여독을 풀어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는 최상급 골프와 유흥을 가장 높은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종합 패키지 여행입니다.

관광객은 물론 호치민황제투어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으며 베트남 남부 스타일의 진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매일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고기도 아끼지 않고 들어있어 제대로된 베트남 남부 쌀국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